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넷플릭스 싸게보고 싶을때_OTT 계정 공유 연결해주는 사이트 이용후기

나는 넷플릭스를 연간으로 구독하지 않고 보고 싶은 콘텐츠가 올라왔을 때만 단기간에 구독하는 편이다. 항상 내가 보고 싶은 콘텐츠가 넷플릭스에 있는 건 아니라서 안보는 날도 꽤 많은데 굳이 이 기간까지 돈을 내고 싶지는 않기 때문이다. 여기에 아는 사람들과 계정을 공유하다 보면 중간에 끊기도 어렵고 여러모로 불편할 수 있어 그냥 모르는 사람과 계정공유를 하는데 이런 계정공유를 원하는 사람들을 이어주는 플랫폼이 있다. 
 

OTT계정공유사이트_비교
계정공유서비스 비교

 

그레이태그

비교적 저렴한 편이라 자주 이용했었다. 카카오톡 로그인 기반이라 로그인도 편리하다. 어차피 개인 간의 거래를 중개해 주는 사이트라 판매자에 따라 다를 수 있으나 그동안 별문제 없이 이용했다. 계정이 이용기간 전에 만료된 적이 있었는데 메신저를 통해 확인요청하니 바로 조치를 취해준다. 판매자에 대한 구매자들의 평을 보고 고르면 큰 문제는 없다.  주로 5인팟으로 운영되어서 저렴하고 내가 원하는 이용기간을 선택할 수 있는 게 장점이다. 단, 최근 들어 서버가 불안정한 지 접속이 잘 안 된다. 넷플릭스 더글로리 시즌2 공개일에 서버가 마비되었다;
 

그레이태그_바로가기버튼

 

 

피클플러스

OTT셰어 플랫폼으로 가장 대표적인 곳이다. 그레이태그는 구독기간과 일이용금액이 각각 다른 판매자들의 상품들 중 고를 수 있는 반면 여기는 정가제로 운영된다. 파티장이냐 파티원이냐에 따라 사용금액이 조금 다르다. 넷플릭스 기준 파티장은 월 4,740원, 파티원은 5,240원에 이용할 수 있다.  넷플릭스 프리미엄 월 17,000원 상품에 가입하는 기준이라 한 달 단위로 정산해야 하는데 n분의 1 가격에 피클플러스에 수수료를 더해서 내야 해서 저 가격. 비교적 안정적으로 사기당할 우려 없이 이용할 수 있으나 비싼 게 단점이다. 

피클플러스_바로가기버튼
 
피클플러스_금액예시
피클플러스 넷플릭스 이용금액

 

벗츠

그레이태그 접속이 안되어서 지금은 벗츠르 통해 넷플릭스를 보고 있다. 그레이태그와 비슷한 방식으로 이미 정해진 기간 동안 선납하고 아이디 비번을 공유받게 된다. 다만 보이는 금액 외에 벗츠 수수료를 내야 하는 게 단점.
 

벗츠_바로가기버튼

 

벗츠 넷플릭스 공유 요금